메인메뉴 내용 copyright

상단 메뉴

서산시 제244회 임시회가 폐회되었다.
나는 서산시의회 정기회 및 임시회에 가능한 시간을 할애하여 참석코자 노력을 하고 있다.
17일과 18일 , 양일간 서산시의회 업무보고에 모두 참석을 하였다.
내가 나이 환갑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의회를 찾는 이유는, 우리 지역구 의원들께서 아니 우리 서산시의원들께서 얼마나 의정활동을 잘하는지 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의원 한사람 한사람이 본연의 임무를 잘해야 우리 서산시가 잘될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 한명의 의원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분이 안원기 의원이다.
안원기 의원은 밖에서 의원의 역할을 참 잘한다. 그런데 안에서도 잘할까? ..... 궁금했고 또 확인하고 싶었다. ......확인해 보니 정말 잘하고 있었다.
의원의 자질과 능력은 의정활동으로 말하고 증명해야 한다. 이번 244회 임시회에서 안의원은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시의원임을 서산시민들께 증명하였다.
9명의 업무 발표자(국장 및 기타)에 대하여 모두 질문을 던졌다. 안의원은 양적으로 그리고 질적으로 매우 훌륭했다.
농업기술센터 질의에서는 무려 7건이나 질의를 하였으며, 그밖에 보건소 (5건) 및 건설도시국 질의에서는 정말 많은 질문을 던졌다. 서산시 모든 부서에 대하여 , 심도 깊은 질의를 하므로써 집행부를 긴장시켰다.
서산시 시의원으로써 시의원의 참모습을 보여 주었기에, 서산시민의 한사람으로써 깊은 감사를 드린다.
파일